꿈해몽일반

상을 받는 꿈 상품권을 받는 꿈 해몽

청령포 2021. 3. 16.

우리는 간혹 상을 받거나 상품권 받는 꿈을 꾸는 경우가 있는데, 상을 받는 꿈, 상품권을 받는 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 아래와 같이 꿈해몽을 살펴보도록 하자.

 

 

1. 상을 받는 꿈

본인의 공로나 업적, 성과, 노력 등을 크게 인정받아 명예를 얻고 사람들에게 칭송받게 되거나, 승진이나 취업, 진학 등의 소망이 무난히 이루어질 징조다.

 

2. 상품권을 받는 꿈

누군가로부터 명함이나 소개장을 받게 될 징조다.

 

3. 상품권을 제품으로 교환하는꿈

누군가의 주선이나 도움으로 재물을 얻게 될 징조다.

 

4. 다른 사람이 상받는 것을 본꿈

본인에게 찾아온 절호의 기회를 누군가에게 빼앗기게 되거나, 경쟁에서 밀리게 되거나, 권리나 이권을 잃게 될 징조다.

 

 

5. 내 자녀가 상을 받은꿈

실제로 자녀가 상을 받게 되거나, 자녀가 학교를 무사히 졸업하고 원하던 상급학교에 진학할 징조다.

 

6. 내가 남에게 상을 주는꿈

장차 내가 나의 분야에서 최고의 책임자가 되거나 기관단체의 장이 될 징조이다.

 

7. 내가 대통령으로부터 상을 받은꿈

장차 지위와 명예가 크게 상승되거나, 출세의 길이 열릴 징조다.

 

8. 내가 백발노인에게 상을 받은꿈

저명한 학자가 되어 명성을 떨칠 자손을 얻을 태몽이다.

 

 

9. 내가 대상을 받은꿈

장차 본인의 분야에서 최고의 능력을 인정받아 지위와 명예를 얻고 많은 사람들로부터 존경받을 징조다.

 

10. 남의 상장에 내 이름이 적혀있는꿈

억울하게 잃었던 명예나 권리, 이권 등을 조만간 되찾을 징조다.

 

11. 상장을 돌돌 말은꿈

남들에게 능력이나 공로를 인정받거나 권리나 이권을 얻거나 취업하려면 아직도 많은 시간이 필요하다는 암시이다.

 

12. 상장을 잃어버린꿈

누군가의 방해로 인해 명예나 지위, 권리 등을 한순간에 잃어버릴 수 있다는 경고성 꿈이다.

 

13. 상장을 찢거나 태운꿈

본인의 잘못으로 인해 권리나 명예, 지위 등을 한순간에 잃어버릴 수 있다는 경고성 꿈이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절대 금함.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