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일반

사랑 고백받는 꿈 나를 좋아해주는 꿈 해몽

청령포 2021. 4. 3.

우리는 간혹 꿈에서 사랑 고백을 받는 꿈을 꾸는 경우가 있는데, 사랑고백받는꿈, 나를 좋아해주는꿈 등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 아래와 같이 꿈해몽을 알아보도록 하자.

 

 

1. 사랑 고백받는 꿈

미혼남녀라면 내가 좋아하는 이성이 나를 정말 사랑하는지를 확인하고 싶은 마음이 꿈으로 반영된 것이며, 기혼남녀라면 누군가로부터 사업이나 어떤 일을 공동으로 추진하자는 제안을 받을 징조다.

 

2. 나를 좋아해주는 꿈

누가 나를 좋아해주는 꿈을 꾸었다면 내가 많은 사람들에게 신뢰를 받게 되거나, 반대로 내가 누군가를 남몰래 짝사랑할 징조다.

 

3. 천사나 선녀에게 사랑고백받은꿈

본인의 신분이나 지위가 높아지거나, 인물이 출중한 이성과 교제하게 될 징조다.

 

 

4. 내가 이성에게 사랑고백을 한꿈

미혼남녀라면 좋아하는 이성에게 본인의 진심을 제대로 표현하지 못해 고민하는 마음이 꿈으로 반영된 것이며, 기혼남녀라면 누군가에게 사업이나 어떤 일을 함께 할 것을 제안할 징조다.

 

5. 내가 천사나 선녀에게 사랑고백한꿈

장차 유명인사가 되어 명성을 떨칠 징조다.

 

6. 내 애인에게 누가 사랑고백하는꿈

다른 사람이 아닌 본인이 애인에게 사랑 고백을 하게 될 징조다.

 

7. 내가 이성을 유혹하는꿈

미혼남녀라면 마음에 드는 이성을 유혹하게 될 징조이며, 기혼남녀라면 누군가를 의지하게 될 징조다.

 

8. 이성이 나를 유혹하는꿈

미혼남녀라면 실제로 어떤 이성에게 유혹을 당할 징조이며, 기혼남녀라면 추진 중인 일이나 업무 등에 대해 평소보다 더 심혈을 기울일 징조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절대 금함.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