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일반

응급실 꿈 해몽 응급실 가는 꿈 풀이

청령포 2020. 10. 31.

꿈속의 응급실은 위기상황, 불안전한 상태, 평가, 검토, 심사 등을 상징하는데, 응급실

가는 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 응급실 꿈해몽에 대해 살펴보기로 하자.

 

 

1. 응급실 가는 꿈

하고 있는 일이 뜻대로 이루어지지 않아 불안하고 초조해지거나, 매우 급박한 일이

생겨 안절부절하게 되거나, 직장에 급한 일이 생길 징조이다.

 

2. 응급실에서 치료받는꿈

자신의 어려움을 남에게 알리고 도움을 받거나, 복잡한 심경을 누군가에게 속시원히

고백할 징조이다.

 

만약 응급실에서 급하게 수술을 받았다면 추진 중인 일에 대해 사람들에게 평가를

받게 될 징조로서, 수술받는데 통증이 없었다면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 별다른 문제가

없다고 평가받게 되며, 수술받는데 통증이 있었다면 하고 있는 일에 문제가 있어

충고나 도움을 받을 징조이다.

 

 

3. 응급실에서 입원실로 옮기는꿈

어렵고 힘들었던 일이 누군가의 도움으로 차츰 호전되면서 자신에게 닥친 위기를

극복하게 될 징조이다.

 

4. 병원에서 퇴원하는꿈

보호받거나 간섭받던 환경으로부터 벗어나 홀가분한 삶을 살아갈 징조이다. 그러나

실제로 병원에 입원했던 환자가 퇴원하는꿈을 꾸었다면 병이 더 악화될 징조이다.

 

5. 사람들의 병문안을 받는꿈

건강이 나빠지거나, 갑작스럽게 질병에 걸릴 징조이다.

 

6. 의사에게 아픈 곳을 설명하는꿈

본인의 신상, 행적, 사업실적, 업무실적 등을 사람들에게 보고하거나 알릴 일이 생길

징조이다.

 

7. 환자를 병문안 가는꿈

병원에 입원한 환자가 머지않아 건강을 회복하게 될 징조이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절대 금함.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