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변소변꿈

똥을 만지는 꿈 보는 꿈 똥싸는거 보는 꿈 내가 똥누는 꿈 해몽

청령포 2020. 6. 27.

꿈속의 똥은 돈, 재물, 뜬소문, 작품, 망신 등을 상징하는데, 똥을 만지는 꿈, 똥을 보는 꿈,

똥싸는거 보는 꿈, 내가 똥누는 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 아래와 같이 꿈해몽을

알아보기로 하자.

 

 

1. 똥을만지는꿈

누런 똥을 만졌다면 막대한 재물을 자기 마음대로 움직이게 될 징조이며, 물똥을 만졌다면

근심걱정이 생기거나 불쾌한 일을 당하거나, 매사에 불만을 품게 될 징조이다.

 

만약 친구들과 함께 누런 똥을 만졌다면 합작회사를 설립할 징조이며, 아이가 누런 똥을

만지는 것을 보았다면 여러가지 경로로 돈이 들어오거나, 히트 상품 판매로 많은 돈을 벌게

될 징조이다.

 

 

2. 내가 똥누는꿈

시원하게 똥을 누었다면 근심걱정이 사라지고 바라던 일자리를 얻거나, 당면사항이 원하는

대로 이루어질 징조이다. 그러나 똥을 시원하게 누지 못했거나 똥이 나오지 않았다면 하는

일마다 어려움을 겪고 매사가 원하는대로 이루어지지 않을 징조이다.

 

 

만약 꾹 참았던 똥을 시원하게 누었다면 마음에 들지 않는 일자리를 전전하다가 마침내

원하던 일자리를 얻게 되거나, 시련을 극복하고 마침내 목적을 달성하게 될 징조이다.

 

한편 큰길에서 시원하게 똥을 누었다면 뜻밖의 재물이 생기거나, 자신의 명성이 널리 알려

지게 될 징조이며, 자신이 싼 똥이 자신의 키보다 높았다면 자신이 쓴 원고를 출판하게

되거나, 사업이나 하는 일이 번창할 징조이다.

 

 

3. 똥을 보는꿈

누런 똥을 보았다면 모든 일이 기대 이상으로 순조롭게 잘 풀릴 징조이며, 똥속에 구더기가

있었다면 낮은 지위에서 높은 지위로 오르게 될 징조이다.

 

만약 가마솥 밑에 똥이 널려 있었다면 구설수에 휘말릴 징조이며, 이불 위에 똥이 있었다면

생각지도 않은 큰 횡재수가 생겨 많은 재물이 들어올 징조이고, 여러 가지 색깔을 띤 똥을

보았다면 다양하고 특색있는 작품을 감상하게 될 징조이다.

 

 

한편 변기에 똥이 넘쳤다면 재수가 좋아져 많은 재물이 생길 징조이며, 검은 똥을 보았다면

누군가에게 봉변을 당하거나, 온종일 재수없는 일을 겪을 징조이고, 파란 똥을 보았다면

빚보중을 섰던 일에 문제가 생기거나, 창피를 당할 징조이다.

 

 

4. 똥싸는거 보는꿈

다른 사람의 노력으로 인해 내 자신이 이득을 보게 되거나, 협력자로부터 적극적인 도움을

받을 징조이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절대 금함.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