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변소변꿈

아이 똥 꿈 아이가 똥누는 꿈 아이 똥 치우는 꿈 해몽

청령포 2020. 9. 17.

꿈속의 아이 똥은 돈과 재물, 새작품, 해야할 일, 일거리 등을 상징하는데, 아이 똥 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 아이가 똥누는 꿈, 아이 똥 치우는 꿈 등에 대한 꿈해몽을 알아

보도록 하자.

 

 

1. 아이가똥누는꿈

조만간 반드시 돈이나 재물이 들어오거나, 새로운 작품을 완성하게 될 징조이다. 그러나

아이의 똥이 더럽다고 생각되었다면 돈과 재물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놓치게 될 징조다.

 

2. 아이똥치우는꿈

자신에게 재물이나 돈이 들어오고 안전한 곳에 잘 보관하게 될 징조이다. 그러나 아이의

똥이 더럽다고 생각되었다면 뜻밖의 일로 금전적인 손해를 보게 될 징조이다.

 

3. 어린아이 똥을 닦아주는꿈

모처럼 얻은 돈이나 재물을 한순간에 날려버릴 징조이다. 그러나 아이의 부모인데 아이

똥을 닦아주었다면 고민이 해결되고 미흡한 일을 보완하게 될 징조이다. 아이의 똥기저귀

갈아주는 꿈도 해몽은 동일하다.

 

 

4. 아이가 똥을 만지는 꿈

아이가 똥을 만지고 있었다면 여기저기서 돈이 들어올 징조이다. 만약 아이가 싼 똥을

자신이 만졌다면 남의 재물을 자기 것처럼 마음대로 운용하게 될 징조이다.

 

5. 아이가 똥을 먹는꿈

아이가 똥을 먹고 있었다면 모처럼 생긴 돈과 재물을 누군가에게 돌려주게 되며, 아이가

싼 똥을 자신이 먹었다면 남들이 기피하는 일에 종사하여 큰 이득을 얻을 징조이다.

 

6. 아이가 싼 똥이 내 몸이나 내 옷에 묻는꿈

남들에게 모욕이나 창피를 당할 징조이다.

 

7. 아이가 싼 똥을 밟는꿈

아이가 자신이 싼 똥을 밟는 것을 보았다면 일거리가 많아질 징조이며, 아이가 싼 똥을

내가 밟았다면 재물복이 상승해 복권이나 경품 추천 등에 당첨될 징조이다.

 

 

8. 아이똥 냄새가 역겨웠던꿈

하기 싫은 일을 마지못해 하게 되거나, 아랫사람이 자신에게 역겨운 행동을 하게 될

징조이다.

 

9. 내 얼굴에 아이가 똥을 싼꿈

널리 소문이 퍼질 정도로 큰 횡재를 하게 될 징조이다.

 

10. 아이가 음식에 똥을 싼꿈

부도덕한 행위나 부정한 방법을 동원해 돈과 재물을 늘리게 되지만, 남들에게 심하게

비난받을 징조이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절대 금함.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