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변소변꿈

내가똥싸는 꿈해몽

청령포 2019. 4. 20.

꿈속의 똥은 소원 충족, 재물, 돈, 작품, 헛소문, 일거리, 창피스러운 일 등을 상징한다.

내가똥싸는 꿈해몽은 대부분 길몽으로 알려져 있는데, 정말 길몽만 있을까?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도록 내가똥싸는 꿈해몽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로 하자.

 

 

1. 화장실에서 똥을 싸는꿈

똥이 시원하게 나왔다면 근심걱정이 사라지고 소원이 충족된다. 그러나 똥이 시원하게

나오지 않았다면 하는 일마다 어려움을 겪게 된다. 만약 똥이 계속해서 나왔다면 추진

중인 일이나 사업에서 큰 이득을 얻게 된다.

 

한편 똥에 피가 섞여나왔다면 추진 중인 일이나 사업에서 큰 문제가 생겨 고통을 겪게

되며, 변비로 똥이 나오지 않았다면 하는 일마다 마음먹은대로 되지않아 어려움을 겪게

된다.

 

 

2. 화장실에서 검은색 똥을 싼꿈

재수없는 일을 겪게 되거나, 질병에 걸리게 된다.

 

3. 나무 위에서 똥을 싼꿈

자금이 회전되지 않아 고전하게 된다.

 

4. 사람들 앞에서 똥을 싸는꿈

자신에 관한 일들이나 개인 신상이 사람들에게 널리 알려지게 된다.

 

 

5. 자신이 배설한 똥이 엄청 높이 쌓이는꿈

자신의 원고를 출판하거나, 지금까지 개발한 상품을 사람들에게 공개하게 된다.

 

6. 큰길에서 똥을 싼꿈 

생각지도 못한 큰 재물이 생기거나, 사업을 성공시킨다.

 

 

7. 이불에다 똥을 싼꿈

금전운과 재물운이 좋아져 많은 돈과 재물이 들어온다.

 

8. 가마솥 밑에서 똥을 싼꿈

구설수에 휘말려 고생하게 된다.

 

9. 자신의 똥냄새가 심하게 난꿈

남들에게 귀감이 되는 일을 하여 자신이 명성이 높아지게 된다.

 

 

10. 자신이 싼 똥을 만진꿈

큰 재물을 마음대로 사용하게 된다. 그러나 자신이 만진 똥이 물똥이었다면 하는 일이

제대로 풀리지 않아 불만을 가지게 된다.

 

11. 자신이 싼똥을 친구들과 함께 만진꿈

마음이 맞는 사람들과 합작회사를 설립하게 된다. 다른 사람들과 함께 만진 꿈도

해석은 동일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