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일반

나자신이 죽는 꿈 사람이 죽었다가 다시 살아나는 꿈 자신이 죽었다가 살아나는 꿈해몽

청령포 2023. 1. 20.

꿈속의 죽음은 감동, 미래, 관심사, 투시, 결과, 일의 마무리 등을 상징하는데요, 나자신이 죽는 꿈, 사람이 죽었다가 다시 살아나는 꿈, 자신이 죽었다가 살아나는 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아래와 같이 꿈해몽을 알아보겠습니다.

 

 

1. 나자신이 죽는 꿈

나자신을 이끌어주고 물심양면으로 도와줄 귀인을 만나 크게 성공하며 무병장수할 징조다. 만약 처녀나 과부가 이런 꿈을 꾸었다면 훌륭한 배필이 나타나 결혼할 징조다.

 

2. 사람이 죽었다가 다시 살아나는 꿈 

성공 직전의 일이 한순간에 수포로 돌아가고, 발전하던 사업이나 잘 추진되던 일이  후퇴하거나 제자리로 돌아올 징조다. 

 

 

3. 자신이 죽었다가 살아나는 꿈해몽

내자신이 정성을 들여 완성했던 일이 하루 아침에 허사가 되면서 심한 스트레스를 받을 징조다.

 

4. 가족이 죽었다가 살아난꿈 

평소 내자신이 애착을 가지고 노력한 일이 성공 직전에 뜻밖의 문제로 실패하여 아무런 성과도 얻지 못할 징조다. 

 

5. 내가 죄짓고 사형당해 죽은꿈 

질병이 완쾌되거나, 관공서의 도움으로 소망이 성취될 징조다.

 

 

6. 내가 전쟁하다가 죽은꿈 

내자신의 노력과 성과를 남들에게 크게 인정받을 징조다. 

 

 

7. 내가 독약을 먹고 스스로 죽은꿈 

다른 사람들과는 차별되는 방도나 과학적인 방법을 동원해 중요한 일을 성공시킬 징조다.

 

8. 내가 죽은 사람을 관에 넣은꿈 

힘들던 계약이 성사되거나, 많은 사업자금이 들어올 징조다.

 

 

9. 내가 죽은 사람을 땅에 묻은꿈 

소외된 사람들을 위해 봉사활동에 적극 참여할 징조다.

 

10. 내가 죽은 사람을 목욕시킨꿈 

중요한 계약이 성사되거나, 많은 재물이 들어올 징조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절대 금함.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