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일반

회사에 불이 나는 꿈 회사를 그만두는꿈 직원이 그만두는꿈 해몽

청령포 2022. 3. 7.

회사에 불이 나거나 회사를 그만두는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 회사에 불이 나는 꿈, 회사를 그만두는꿈, 직원이 그만두는꿈에 대해 꿈해몽을 알아보도록 하자.

 

 

1. 회사에 불이 나는 꿈

회사가 번창하여 복지혜택이 많아지거나, 회사에서 능력을 인정받아 승승장구할 징조다.

 

2. 회사를 그만두는꿈

본인 스스로 회사를 그만 두었다면 평소 업무가 과중하거나 능력 부족으로 인해 심한 스트레스에 시달리고 있다는 암시다. 그러나 평소 회사생활이 즐겁고 회사에서 능력을 인정받는 사람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더 좋은 직장에서 러브콜리 들어올 징조다.

 

하지만 퇴직이 얼마남지 않은 경우 명예최직, 조기퇴직, 권고사직 등을 강요받을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한다. 

 

 

3. 직원이 그만두는꿈 

직원이 회사를 그만두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꿈에서 본 직원과 실적이나 승진 등을 놓고 치열한 승부를 펼칠 징조다.

 

 

4. 회사를 그만두려고 사표를 작성한꿈

회사에서 본인의 주장을 강하게 어필할 징조다. 따라서 부당한 대우나 승진 문제 등에 대해 강한 불만을 제기히고 향후 처우개선을 약속받을 것이다.

 

5. 회사동료가 사표를 작성하는 것을 본꿈

꿈속에서 본 그 회사동료가 직원들의 부당한 대우나 처우개선을 건의하는데 앞장설 징조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절대 금함.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