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동관련꿈

꿈에서 욕하는 꿈 나를 욕하는 꿈 남편에게 욕하는 꿈 해몽

청령포 2021. 7. 5.

우리는 간혹 꿈에서 본인이 욕을 하거나 누가 나를 욕하는 꿈을 꾸는 경우가 있는데, 꿈에서 욕하는 꿈, 나를 욕하는 꿈, 남편에게 욕하는 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 아래와 같이 꿈해몽을 알아보도록 하자.

 

 

1. 꿈에서 욕하는 꿈

본인이 남에게 욕을 했다면 주변 사람들을 제압하면서 현재 하고 있는 일이나 본인이 바라던 일이 본인의 뜻대로 이루어져 소망을 성취하게 될 징조다.

 

2. 나를 욕하는 꿈

누가 나를 욕했다면 누군가의 지시에 따르게 되거나, 누군가로 인해 심한 굴욕감을 느낄 일이 생길 징조다. 


3. 내가 욕하니까 상대도 나에게 욕한꿈 

본인이 욕을 하니까 상대도 덩달아 본인에게 욕을 했다면 누군가와 시비가 붙게 되거나, 본인이 추진하는 일이 미수에 그치거나 뜻대로 이루어지지 않아 좌절하게 될 징조다.

 

4. 내가 욕하는데 상대방이 웃는꿈

상대방에게 마구 욕설을 퍼붓는데도 상대방이 아무런 대꾸 없이 빙그레 웃었다면, 조만간 표면상으로는 목적을 달성하게 되지만 마무리가 완벽하지 못해 나중에 하자가 발생하고 이를 해결하는데 많은 어려움을 겪게 될 징조다. 

 

 

5. 남이 욕해서 나도 함께 욕한꿈

서로 욕하면서 본인이 우위를 점했다면 누군가를 굴복시키게 되며, 서로 대등하게 욕설이 오갔다면 상대방의 잘못이나 약점을 최대한 이용해 상대방을 곤경에 빠뜨릴 징조다.

 

 

6. 남이 나에게 욕하는데 내가 웃는꿈

누군가와의 경쟁에서 잠시 동안 밀리게 되지만, 나중에 경쟁 상대의 약점이나 잘못을 이용해 반격을 가하면서 승기를 잡을 징조다.

 

7. 남편에게 욕하는 꿈

남편이 욕을 먹으면서 가만히 있었다면, 가정이 평화로워지고 경제적 주도권을 움켜쥘 징조다. 그러나 남편도 덩달아 본인에게 욕을 했다면, 가정에 불화가 생기고 경제권을 남편에게 빼앗길 징조다.

 

8. 남편에게 욕먹는꿈

남편에게 욕을 먹으면서 가만히 있었다면 본인의 잘못으로 인해 남편에게 경제권을 빼앗길 징조다. 그러나 남편에게 자신도 덩달아 욕을 했다면 경제적 주도권을 두고 남편과 극심한 갈등을 겪을 징조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절대 금함.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