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동관련꿈

내가 화내는 꿈 아빠가 엄마가 화내는 꿈 말로 싸우는 꿈 해몽

청령포 2021. 5. 21.

우리는 간혹 내가 화를 내거나 엄마나 아빠가 화내는 꿈을 꾸는 경우가 있는데, 내가 화내는 꿈, 엄마가 화내는 꿈, 아빠가 화내는 꿈, 말로 싸우는 꿈 등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 아래와 같이 꿈해몽을 알아보도록 하자.

 

 

1. 내가 화내는 꿈

아무도 없는데 혼자서 화를 냈다면 장차 누군가에게 사기를 당하거나, 하기 싫은 일을 억지로 하게 되면서 극심한 스트레스레 시달릴 징조다.

 

만약 남에게 화를 냈다면 본인에게 위해를 가하려는 사람을 제압하거나, 하기 싫은 일이나 골치 아픈 일을 어렵게 성공시키고 만족스럽게 될 징조다.

 

2. 엄마가 화내는 꿈

본인의 잘못으로 인해 남들과 싸우게 되거나, 불량한 행동이나 나쁜 짓을 저질러 구설수에 휘말릴 징조다.

 

3. 아빠가 화내는 꿈

본인의 비리나 잘못으로 인해 집안의 재산에 손실을 입히게 되거나, 주변 사람들과 심하게 싸우고 구설수에 오를 징조다.

 

 

4. 남이 화를 내는꿈

누군가와의 싸움이나 경쟁에서 패하게 되거나, 누군가에게 굴복하면서 복종하게 될 징조다.

 

 

5. 말로 싸우는 꿈

말싸움에서 이겼다면 진행 중인 일이 순조롭게 추진되거나, 평소 기대하던 소망이 성취되거나, 경쟁자를 제압하고 주도권을 쟁취할 징조다.

 

그러나 말싸움에서 졌다면 조만간 누군가와의 경쟁에서 지거나, 진행 중인 일이 원하는대로 풀리지 않아 좌절할 징조다.

 

6. 말로 싸우다 우는꿈

본인이 울었다면 사람들에게 억울한 모함을 받게 될 징조이며, 상대가 울었다면 본인이 누군가를 모함하거나 궁지로 몰아갈 징조다.

 

7. 말로 싸우는 도중 상대가 웃는꿈

성공했거나 끝냈다고 생각했던 일에서 흠결이나 문제점이 도출되어 처음부터 다시 일을 진행하게 될 징조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절대 금함.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