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수단꿈

교통사고를 당하는 꿈 교통사고를 내는 꿈 교통사고를 본 꿈 해몽

청령포 2021. 6. 16.

꿈속의 교통사고는 손해나 이득, 실제 교통사고, 실패, 분쟁 등을 상징하는데, 교통사고를 당하는 꿈, 교통사고를 내는 꿈, 교통사고를 본 꿈 등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 아래와 같이 꿈해몽을 알아보도록 하자. 

 

 


1. 교통사고를 당하는 꿈
내 차를 다른 차가 와서 들이받았다면 본인의 주장이 사람들에게 설득력을 얻어 추진 중인 일이 좋은 결실을 맺을 징조다.

 

내가 남의 차에 치여 죽었다면 사람들로부터 본인의 업적이나 노력을 인정받게 되며, 내가 남의 차에 치어 다쳤다면 기관단체의 도움으로 곤경에서 벗어날 징조다.

 

내 차가 전복되었다면 추진 중인 일이 고전을 면치못해 고통을 받게 되며, 내 차가 아래로 추락했다면 기관단체로부터 제재를 받거나 사람들에게 간섭받을 일이 생길 징조다. 

 

 

2. 교통사고를 내는 꿈

내 차가 남의 차를 들이받았다면 누군가와 심한 몸싸움을 하게 될 징조다.

 

내 차로 사람을 치어 사람이 죽었다면 횡재수가 생기며, 내 차에 치인 사람이 다쳤다면 뜻밖의 고민이 생길 징조다.

 

내 차가 구조물이나 전봇대, 가로수 등과 충돌했다면 여러 사람들과 유망한 사업을 하게 되거나 생활 여건이 좋아질 징조다.

 

 

3. 교통사고를 본 꿈

영향력있는 기관단체의 도움을 받아 소망이 이루어지거나 어려움이 해결될 징조다.

 

4. 남의 차가 불타는 것을 본꿈 

장차 본인의 일이 크게 번창하여 성공할 징조다.

 

5. 내 차가 불타는 것을 본꿈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이 크게 번창할 징조다. 

 

 

6. 걷다가 세워놓은 차에 부딪친꿈 

어려운 문제를 홀로 너무나 어렵게 해결할 징조다.

 

7. 내 차가 물에 떠내려가는꿈 

외부의 압력과 방해를 극복하지 못해 생계기반을 잃게 될 징조이므로 조심해야 한다.

 

 

8. 내 집으로 차가 돌진하는꿈 

가족 중 누군가가 교통사고로 부상을 입을 징조다.

 

만약 돌진한 차가 검은택시라면 집안에 초상이 날 징조이며, 돌진한 차가 버스라면 어떤 단체로부터 항의받을 일이 생긴다.

 

하지만 차가 집으로 돌진해서 집이 무너졌다면 많은 사람들의 도움으로 어려움이 해결될 징조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절대 금함.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