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수단꿈

차가 박살나는 꿈 해몽

청령포 2020. 10. 22.

우리는 간혹 차가 박살나는 꿈을 꾸는 경우가 있는데, 차가 박살나는 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 아래와 같이 꿈해몽을 알아보기로 하자.

 

 

1. 전복사고로 차가 박살나는꿈

갑작스럽게 기발한 아이템을 얻어 새로운 사업이나 일을 시작하게 될 징조이다. 그러나

차가 전복되었지만 훼손되지 않았다면 결혼, 사업, 취업, 소망 등이 이루어지지 않을

징조이다.

 

 

2. 상대방 차와 정면충돌로 차가 박살난꿈

누군가와 격렬한 논쟁 끝에 생각지도 못한 기발한 아이디어를 얻게 될 징조이다.

 

3. 차가 물체에 부딪쳐 박살난꿈

생활에 좋은 쪽으로 변화가 생기고 여러 사람들과 함께 장래성이 있는 일을 시작할

징조이다.

 

 

4. 뒷차에 받쳐 차가 박살난꿈

뜻밖의 은인을 만나 경제적·물질적인 도움을 받을 징조이다.

 

5. 차가 아래로 추락해 박살난꿈

기관단체로부터 제재를 받게 되거나, 사람들의 간섭을 받게 될 징조이다.

 

6. 옆에 가던 차에 부딪쳐 차가 박살난꿈

누군가의 방해로 인해 예상치 못한 손해를 보게 되거나, 사업기반에 손상을 입게 될

징조이다.

 

 

7. 백미러가 박살난꿈

판단력이 흐려지거나, 정보력을 상실해 하던 일을 실패하게 될 징조이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절대 금함.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