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관련꿈

강도꿈 해몽 강도와 싸우는꿈 만나는꿈

청령포 2018. 12. 31.

꿈속의 강도는 강자와 약자, 중개인, 정보원 등을 상징한다. 꿈에서는

강도와 싸우는 꿈을 꾸거나 강도 만나는 꿈을 꾸기도 하는데, 강도 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 아래와 같이 강도 꿈해몽에 대해 자세히 살펴

보기로 하자.

 

 

1. 강도와 싸우는꿈

강도와 싸워서 이겼다면 풀리지 않던 곤란한 문제가 깨끗이 마무리

되며, 강도와 싸워서 졌다면 사기를 당하거나 도둑을 맞아 큰 손해를

보게 된다. 만약 싸워서 비겼다면 어려움을 해결하려고 노력하지만

제자리 걸음을 하게 될 것이다.

 

2. 강도만나는꿈

강도가 집에 들어와 놀라면서 잠에서 깨어났다면 가산이 탕진되며,

얼굴에 가면을 쓴 강도를 보았다면 정체불명의 사람에 의해 큰

손해를 보게 되고, 강도가 집에 들어와 공포에 떨고 있었다면 오히려

금전적인 이득을 보게 된다.

 

 

만약 강도와 말다툼을 했다면 가까운 친인척과 언쟁을 벌이게 되며,

강도를 잡으려다가 놓쳤다면 어려운 문제가 해결되거나 병이 회복

된다. 한편 강도짓하는 현장을 목격했다면 자신의 주변에서 범죄가

일어날 수 있다는 경고성 꿈이다.

 

 

3. 강도에게 쫓기는꿈

자신이 꿈에서 강도에게 쫓기고 있었다면 좋은 기회를 놓치게 되어

좌절하게 된다.

 

4. 자신이 강도에게 피살되는꿈

자신이 한 일에 대해 다른 사람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게 된다.

 

 

5. 여러 명의 강도가 자신을 괴롭힌꿈

미혼여성이 이런 꿈을 꾸면 마음에 들지 않는 혼담이 여러 곳에서

들어오게 된다. 그 외의 사람이 이런 꿈을 꾸면 하기 싫은 일을

억지로 하게 되거나, 누군가로부터 시달림을 받게 된다.

 

6. 강도에게 귀중품을 모두 빼앗긴꿈

꿈과는 반대로 수입과 이득이 늘어나고 집안에 경사가 생기게 된다.

 

 

7. 강도와 다정하게 대화하는꿈

뜻밖의 일로 구설수에 오르거나 남들에게 의심받게 된다.

 

8. 강도에게 맞는꿈

만약 맞아서 피가 났다면 재수가 좋아져 돈이 생기게 되지만, 그냥

맞아서 아프거나 고통스러웠다면 남들에게 망신당할 일이 생기게

된다. 강도가 휘두르는 흉기에 맞는꿈도 해석은 동일하다.

 

 

9. 강도가 쏜 총에 맞는꿈

총에 맞아 피가 흘렀다면 재수좋은 일이 생기게 되지만, 총에

맞았는데도 피가 나오지 않았다면 골치아픈 잡음에 시달리게 된다.

 

10. 자신이 강도를 죽이는꿈

강력한 경쟁자를 제거하고 승승장구하게 된다.

 

 

11. 직장상사가 강도가 되어 위협하는꿈

평소 직장상사와 관계가 좋지않아 스트레스레에 시달리고 있다는

암시이다.

 

12. 강도에게 당해 부상을 입는꿈

많은 사람들로부터 노력의 성과나 당면한 고충을 인정받게 된다.

 

 

13. 미혼여성인데 꿈에 강도가 자주 보이는꿈

여러 곳에서 혼담이 오가지만 마음에 드는 혼처가 없을 징조이다.

 

14. 춤추는 강도들을 본꿈

괴한들이나 악당들에게 공격을 당할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