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관련꿈

형제 꿈 해몽 형제와싸우는꿈 풀이

청령포 2018. 12. 28.

꿈속의 형제는 실제 형제, 동료, 동업자 등을 의미합니다. 혹시

꿈에 형제 꿈을 꾸셨습니까? 형제 꿈은 어떻게 해몽될까요? 자세한

형제 꿈해몽에 대해 다음과 같이 살펴보겠습니다.

 

 

1. 형제와 싸우는 꿈

이 꿈은 꿈해몽을 하는 사람마다 제각기 다른 해몽을 내놓고 있는데,

집안에 나쁜 일이 생긴다는 해몽도 있고, 목돈이 들어온다는 해몽도

있다. 그러나 이 꿈은 직장에서 신임을 받아 영전하게 되거나, 남들

에게 좋은 평가를 받게 된다는 암시이다.

 

2. 형제와 이별하는꿈

실제로 형제들이 뿔뿔이 헤어지게 되거나, 누군가와 다투게 되거나,

구설수가 생길 징조이다.

 

 

3. 형제와 함께 길을 걷는꿈

머지않아 형제와 함께 여행을 떠나게 된다.

 

4. 함께 여행 떠난 형제가 사라진꿈

여행 도중에 귀중품을 잃어버리게 된다는 암시이다.

 

 

5. 형제가 아픈꿈

형제에게 안 좋은 일이 생기거나, 실제로 형제가 질병에 걸린다는

암시이다.

 

6. 형제와 함께 배를 타는꿈

하는 일마다 풀리지 않고 꼬여 어려움을 겪게 된다.

 

7. 형제와 함께 나무를 자르는꿈

친하게 지내던 누군가와 헤어지게 된다.

 

8. 형제가 죽는꿈

자신을 괴롭히던 구설수가 사라져 심신이 편안해지게 된다.

 

 

9. 형제가 이사가는꿈

꿈에서 본 형제의 직업에 변동이 생긴다는 암시이다.

 

10. 멀리 있는 형제가 찾아온꿈

꿈에서 보인 형제에게 어려운 일이 생긴다는 암시이다.

 

11. 형제와 함께 노래부르는꿈

집안에 경사가 생기고 형제 간에 우애가 깊어진다.

 

12. 형제와 함께 여행하는꿈

형제나 동료의 도움으로 하는 일이 순조롭게 풀린다.

 

 

13. 형제와 함께 술을 마시는꿈

머지않아 집안에 경사가 생기게 된다.

 

14. 형제가 결혼하는꿈

꿈에서 본 형제에게 좋지않은 일이 벌어지게 된다.

 

15. 형제가 모두 모여있는꿈

재산 문제로 형제 간에 다툼이 생긴다.

 

16. 형제와 이야기를 나누는꿈

부모님이나 가족 중 누군가에게 좋지않은 일이 벌어져 가족이

함께 걱정하게 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