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관련꿈

남편이 다른여자를 좋아하는 꿈 남편이 다른여자 안고있는 꿈 남편이 다른여자를 만나는 꿈 사라지는 꿈해몽

청령포 2023. 3. 4.

꿈속의 남편은 실제 남편, 반려자, 소중한 일 등을 상징하는데요, 남편이 다른여자를 좋아하는 꿈, 남편이 다른여자 안고있는 꿈, 남편이 다른여자를 만나는 꿈, 남편이 사라지는 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아래와 같이 꿈해몽을 살펴보겠습니다.

 

 

1. 남편이 다른여자를 좋아하는 꿈 

남편에 대한 애정이 식었기 때문에 이런 꿈을 꾸게 되는 것이다. 지금 남편은 자신에게 무관심한 아내에게 섭섭한 마음을 가지고 있으므로 좀 더 애정을 가지고 남편을 대해야 할 것이다. 

 

2. 남편이 다른여자 안고있는 꿈 

남편에 대한 사랑이 식었다는 암시다. 권태기가 오면 주로 꾸게 되는데 남편이 바람이 난 것이 아니라 아내의 남편에 대한 사랑이 식었다는 암시이므로 남편에게 평소보다 좀 더 애정을 쏟아야 한다. 

 

 

3. 남편이 다른여자를 만나는 꿈 

남편에 대한 애정이 식었다는 암시다. 남편이 바람이 난 것이 아니라 아내인 본인이 남편에 대한 애정이 식었다는 암시이므로 남편에게 평소보다 좀 더 관심을 가져야 한다. 

 

4. 남편이 사라지는 꿈해몽 

남편과 의견 충돌로 심하게 다투거나, 남편을 신뢰하지 못하는 마음이 꿈으로 반영된 것이다.

 

 

5. 남편과 차를 마신꿈

남편과 진지한 대화를 나눌 징조다.

 

6. 남편과 포옹한꿈 

남편과 힘을 합쳐 어려운 일을 해결할 징조다.

 

 

7. 남편이 다른여자와 결혼한꿈

평소 부부 사이가 좋지않다면 부부 사이에 불화가 더 심해질 징조다. 그러나 평소 부부 사이가 원만하다면 남편에게 새로운 일거리가 생길 징조다. 

 

 

8. 남편과 커플티를 입은꿈

남편과 동일한 취미생활을 함께 즐길 징조다.

 

9. 남편이 높은 데 서있는꿈 

장차 남편의 명예나 지위가 크게 상승할 징조다.

 

 

10. 남편의 얼굴이 검게 보인꿈 

남편이 속을 썩이거나, 남편에게 속아 속상할 일이 생길 징조다.

 

11. 남편이 아픈꿈

남편이나 가족이 질병에 걸릴 징조이므로 주의해야 한다.

 

12. 남편이 죽었다는꿈

남편이 유명세를 타거나, 무명장수할 징조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금함.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