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관련꿈

김치를 담그는꿈 김치 얻는 꿈 김치 나눠주는 꿈 해몽

청령포 2022. 11. 9.

김치를 담그거나 김치를 얻는 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김치를 담그는꿈, 김치 얻는 꿈, 김치 나눠주는 꿈에 대한 꿈해몽을 알아보겠습니다. 

 

 

1. 김치를 담그는꿈 

적은 비용과 다양한 소재를 이용해 훌륭한 건강식품을 만들거나 집안의 근심걱정이 사라질 징조다. 만약 총각김치를 담그었다면 젊은 인재를 발굴하거나 자금이나 목돈을 잠시 은행에 저축할 징조다. 

 

 

2. 김치 얻는 꿈

집안 살림에 필요한 물품이 들어오거나 누군가의 도움으로 골치 아픈 일이 해결될 징조다. 만약 총각김치를 얻었다면 능력있는 아랫사람이나 사위감을 얻거나 옥동자를 얻을 태몽이다.

 

3. 김치 나눠주는 꿈 

대인관계가 좋아지거나, 사람들에게 환심을 얻을 징조다. 만약 총각김치를 나눠주었다면 중매를 서게 될 징조다.

 

 

4. 김치를 사는꿈 

본인이 해야 할 일을 제삼자를 통해 처리할 징조다. 만약 결혼 적령기의 딸이 있는 사람이 총각김치를 샀다면 사위를 맞이할 징조다. 

 

5. 김치통에 김치를 담는꿈 

각종 김치를 김치통에 옮겨담았다면 여유자금이나 목돈을 은행에 저축할 징조다.

 

 

6. 김치를 써는꿈 

일의 성과를 체계적으로 정리하거나 미흡한 점을 보완할 징조다. 만약 총각김치를 썰었다면 가족간에 재산이나 생활비를 분배할 징조다. 

 

 

7. 맛있게 보이는 김치를 본꿈 

하고 있는 일에서 만족스러운 성과가 나타날 징조다. 만약 총각김치를 보았다면 옥동자를 얻을 태몽이다.

 

8. 냉장고에 김치가 가득한꿈 

생활형편이 넉넉해지거나, 재물이 늘어날 징조다. 

 

 

9. 김치를 맛있게 먹은꿈 

건강이 좋아지고 무병장수할 징조다.

 

10. 배추나 무 등을 소금에 절이는꿈 

추진 중인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어 현재 중간단계에 도달했다는 암시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절대 금함.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