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물관련꿈

집이 불에 타는 꿈 방에 불나는 꿈 해몽

청령포 2019. 2. 18.

꿈속의 불은 방도, 자본, 성공, 흥망성쇠, 소원충족, 세력, 열정, 화근, 진리, 교화사업

등을 상징한다. 그런데 집이 불에 타는 꿈은 어떤 의미로 풀이될까? 집이 불에 타는

꿈해몽에 대해 아래와 같이 살펴보기로 하자.

 

 

1. 집이 불에 타는 꿈

집에 불이 나서 불길이 서서히 번져 물을 끼얹으면서 불을 끄려고 노력했지만, 결국

불길은 지붕까지 번지면서 활활 타오르게 되었다는 꿈 이야기가 있다. 이런 꿈은

대길몽으로 사업이 크게 확장되어 성공을 거두고 많은 재물이나 돈을 소유하게

된다는 암시이다.

 

2. 방에 불나는 꿈

방에 불이 나서 활활 타고 있었다면 세상에 과시할만한 일을 크게 성공시켜 많은

사람들을 깜짝 놀라게 한다는 암시로서 길몽이다.

 

 

3. 집이 불에 타서 뼈대만 남은 꿈풀이

집이 불에 타서 뼈대만 남은 꿈을 꾸었다면 흉몽이다. 이런 꿈은 시작한 사업이나

일이 처음에는 크게 확장되어 많은 재물과 돈을 모으게 되지만, 뜻밖의 문제가

발생해 사업이나 일을 크게 실패하고 결국 빚까지 지게 된다는 암시이므로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4. 집이 불에 타서 재만 남은꿈

이 꿈도 역시 흉몽이다. 이런 꿈은 처음에는 사업이나 일이 잘 풀려 큰 돈을 벌고

재물도 모으지만 나중에 갑작스런 사고나 문제로 인해 사업이나 일을 실패하고

알거지가 된다는 암시이므로 매사를 조심해야 한다.

 

이상으로 집에 불이 나거나 방안에 불이 나는 꿈에 대해 살펴보았는데, 불에 관한

꿈은 활활 타오르는 장면을 목격했다면 길몽이지만, 불에 모든 것이 다 타버려

뼈대나 재만 남은 장면까지 목격했다면 흉몽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