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체관련꿈

다른 사람이 코피나는 꿈 코피를 많이 흘리는 꿈 코에서 피가 나는 꿈 해몽

청령포 2022. 2. 6.

우리는 간혹 코피에 관한 꿈을 꾸는 경우가 있는데, 다른 사람이 코피나는 꿈, 코피를 많이 흘리는 꿈, 코에서 피가 나는 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 아래와 같이 꿈해몽을 알아보도록 하자.

 

 

1. 다른 사람이 코피나는 꿈

꿈에서 본 그 사람이 남들에게 정신적·물질적 도움을 받을 징조다.

 

2. 코피를 많이 흘리는 꿈 

행운이 찾아오며, 재물이나 큰돈이 생길 징조다.

 

3. 코에서 피가 나는 꿈

주변 사람들에게 재산을 공개할 일이 생길 징조다. 

 

 

4. 코를 다쳐 코에서 피가 나는 꿈

뜻하지 않게 재물에 손실을 입을 징조다. 이때 코피 양이 많을수록 재물의 손실도 더 커지게 된다.

 

 

5. 얻어 맞아 코에서 피가 난꿈

본인의 속마음을 누군가에게 털어놓거나 진실된 글을 써서 많은 사람들을 감동시킬 징조다.

 

6. 얼굴에 코피가 묻어 얼룩진꿈 

본인의 재산을 타인에게 공개하거나, 손재를 당할 징조다.

 

7. 코털을 깎는꿈

방해꾼이나 골칫거리를 제거할 징조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절대 금함.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