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류신발꿈

장갑을 선물받는 꿈 장갑 사는 꿈 장갑 끼는 꿈 줍는꿈 해몽

청령포 2021. 4. 21.

꿈속의 장갑은 도구, 수단, 보호 등을 상징하는데, 장갑을 선물받는 꿈, 장갑 사는 꿈, 장갑 끼는 꿈, 장갑 줍는꿈 등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 아래와 같이 꿈해몽을 알아보도록 하자.

 

 

1. 장갑을 선물받는 꿈

누군가로부터 정신적 물질적인 도움을 받아 어려움을 극복할 징조다. 만약 배우자나 연인, 가족에게 장갑을 선물받았다면 배우자나 연인, 가족의 도움으로 고민이 해결될 징조다.

 

2. 장갑 사는 꿈

골치 아프던 금전문제나 애정문제가 해결되어 심신이 편안해질 징조다.

 

3. 장갑 끼는 꿈

고무장갑을 끼었다면 어려운 일이나 당면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특단의 조치를 취할 징조며, 가죽장갑이나 면장갑을 끼었다면 중요한 일을 해결하기 위해 누군가를 만날 징조다. 만약 털장갑을 끼었다면 형제간의 우애가 돈독해질 징조다.

 

 

4. 장갑 줍는꿈

본인을 도와줄 사람이나 연인을 만나게 될 징조다.

 

5. 장갑을 잃어버리는꿈

거래처나 협조자, 가족으로부터 도움을 받을 수 없게 되면서 큰 낭패를 보게 되거나, 협조자나 연인과 헤어질 징조다.

 

 

6. 장갑을 주는꿈

누군가의 고민이나 어려움을 해결하는데 도움을 주게 될 징조다. 만약 연인이나 배우자에게 장갑을 주었다면 둘 사이의 애정이 더 돈독해질 징조다.

 

7. 장갑을 세탁하는꿈

동업자나 협조와의 계약이나 약속이 깨질 징조다.

 

8. 장갑을 벗는꿈

주변 사람들과 사이가 나빠지게 되거나, 협조자나 동업자와 한동안 떨어져 지낼 징조다.

 

9. 장갑을 버리는꿈

배우자나 연인, 가족, 협조자 등과 다투면서 사이가 나빠지게 되거나, 직장을 그만 둘 징조다.

 

 

10. 남자인데 목이 긴 고무장갑을 낀꿈

사랑하는 여성과 밤을 보내게 될 징조다.

 

11. 여성인데 장갑을 끼고 얼굴을 가린꿈

평소 임신에 대한 공포심이 꿈으로 반영된 것이다.

 

12. 검은장갑을 낀 사람을 본꿈

하는 일마다 실패하여 좌절하게 될 징조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절대 금합.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