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관련꿈

과자꿈 과자사는꿈 받는꿈 과자주는 꿈 먹는꿈 해몽

청령포 2021. 4. 7.

우리는 간혹 과자꿈을 꾸는 경우가 있는데, 과자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 과자사는꿈, 과자받는꿈, 과자주는 꿈, 과자먹는꿈 등에 대한 꿈해몽을 살펴보도록 하자.

 

 

1. 과자사는꿈

자금이나 용돈이 늘어나거나, 평소 갖고 싶었던 물건을 얻게 될 징조다. 만약 어떤 과자를 살까 고민하면서 과자를 골랐다면 한꺼번에 좋은 기회가 찾아와 어떤 선택을 해야 할지에 대해 고민할 징조다.

 

2. 과자받는꿈

누군가로부터 부탁을 받게 되거나 이성으로부터 구애를 받을 징조다.

 

3. 과자주는 꿈

누군가에게 과자를 주었다면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이나 짝사랑으로 고민하게 되거나, 누군가에게 간절한 부탁을 하게 될 징조다. 만약 집에 찾아온 손님에게 과자를 대접했다면 본인의 의견을 따라줄 사람이 생기거나, 누군가에게 중요한 일을 맡길 징조다.

 

 

4. 과자먹는꿈

혼자서 과자를 먹었다면 과거의 실패를 교훈 삼아 현재의 난관을 잘 처리해 나갈 징조다.

 

만약 애인과 함께 과자를 먹는데 서로 마주 앉아 먹었다면 의견 충돌이 생기게 되며, 나란히 앉아서 먹었다면 둘 사이의 애정이 깊어질 징조다.

 

한편 야외에서 홀로 과자를 먹었다면 외근을 하거나 현장체험을 하게 될 징조이며, 어두운 곳에서 홀로 과자를 먹었다면 비밀 업무에 종사하게 되거나 남들에게 무언가를 감추게 될 징조다.

 

 

5. 많은 사람들과 함께 과자를 먹은꿈

대인관계가 원만해지거나, 많은 사람들과 의기투합해 공동과제를 무난히 수행할 징조다.

 

6. 과자를 먹다 체한꿈

배탈이나 위장병으로 고생하게 되거나, 불법을 저지르고 양심의 가책을 받을 징조다.

 

7. 눈앞에 과자가 엄청 많은꿈

재물이나 자금, 용돈, 이익 등이 늘어날 징조다.

 

8. 접시에 담긴 과자를 본꿈

누군가로부터 유혹을 받을 징조다.

 

9. 과자가 똥으로 변하는꿈

별다른 노력없이도 재물이 생길 징조다. 그러나 똥색깔이 검거나 푸르렀다면 누명을 쓰거나 창피를 당할 징조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절대 금함.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