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일반

몸에 불나는 꿈 해몽

청령포 2021. 2. 2.

꿈속의 불은 세력, 영향력, 정열, 흥망성쇠, 소원성취 등을 상징하는데, 몸에 불나는 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 몸에 불나는 꿈에 대한 꿈해몽을 알아보도록 하자.

 

 

1. 몸에 불나는 꿈

사업이나 하는 일이 번창하며 지위나 신분 또한 상승하게 될 징조이다. 만약 미혼여성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훌륭한 배필을 만나 결혼에 성공할 징조이다.

 

2. 다른 사람 몸에 불나는꿈

다른 사람의 몸에 불이 나는 것을 보았다면 나에게 많은 일거리가 생기거나, 내 자신의 지위나 신분이 상승하게 되거나, 내가 하는 사업이나 일이 번창할 징조이다.

 

3. 치마 속으로 불덩이가 들어오는꿈

나 또는 배우자가 하고 있는 사업이나 일이 크게 번창할 징조이다. 만약 미혼여성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훌륭한 배필을 만나 결혼하게 될 징조이다.

 

 

4. 몸에 불이 나서 화상을 입는꿈

누군가와 새로운 인연을 맺거나 오랫동안 기념할만한 일이 생길 징조이다. 만약 몸에 불이 나서 전신에 화상을 입었다면 어렵던 계약이 마침내 성사되고 나를 도와줄 귀인을 만날 징조이다.

 

 

5. 몸에 불이 나서 온몸이 타버린꿈

본인의 신분이 매우 고귀해질 징조이다.

 

6. 옷에만 불이 붙은꿈

집안이 평화로워지며, 승진, 영전, 혼담 등이 순조롭게 이루어질 징조이다. 다른 사람의 옷에 불이 붙은 것을 보는 꿈도 해몽은 동일하다.

 

7. 뱃속으로 불덩이가 들어오는꿈

훌륭한 배필을 만나 결혼하게 될 징조이다. 특히 여성의 경우라면 부유한 배필을 만날 징조이다.

 

 

8. 불길 속에서도 몸이 타지않는꿈

인적, 물적 자원은 넉넉하지만 그것을 효율적으로 활용하지 못해 바라던 일을 성사시키지 못할 징조이다.

 

9. 남의 집 불이 내 집으로 옮겨붙는꿈

남의 권리나 이권 등을 넘겨받아 큰 부자가 될 징조이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절대 금함.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