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관련꿈

아는 사람이 다치는 꿈 아픈 꿈 아는 사람 만나는 꿈 아는 사람과 싸우는 꿈 해몽

청령포 2020. 11. 2.

꿈속의 아는 사람은 실제 아는 사람, 관심 사항, 소속 단체 등을 상징하는데, 아는 사람이

다치는 꿈, 아는 사람이 아픈 꿈, 아는 사람 만나는 꿈, 아는 사람과 싸우는 꿈 등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 함께 꿈해몽을 알아보도록 하자.

 

 

1. 아는 사람이 다치는 꿈

꿈속에 등장한 아는 사람에게 경제적인 어려움이나 애로사항이 생겨 도움을 주게 될

징조이다.

 

2. 아는 사람이 아픈 꿈

꿈속에 등장한 아는 사람의 사생활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는 암시이다.

 

3. 아는 사람 만나는 꿈

평소 만나고 싶었던 아는 사람을 우연히 만나 즐거운 시간을 갖게 될 징조이다.

 

4. 아는 사람과 싸우는 꿈

실제로 아는 사람과 싸우게 되거나 의견 대립으로 사이가 나빠질 징조이다. 하지만

심하게 싸웠다면 서로 간의 사이가 더 좋아질 징조이다.

 

 

5. 낯선 사람을 아는 사람으로 착각한꿈

과거의 경험과 비슷한 경험을 다시 체험하게 되거나, 과거에 했던 일을 다시 시작할

징조이다.

 

 

6. 아는 사람이 죽은꿈

평소 사이가 좋았던 사람이 죽었다면 애착을 가지고 노력한 일을 마침내 성공시킬

징조이며, 평소 사이가 나빴던 사람이 죽었다면 꿈속의 그 사람이 멀리 사라졌으면

하는 심리가 꿈으로 반영된 것이다.

 

7. 아는 사람 집에 초상이 난꿈

꿈과는 반대로 꿈속에 등장한 아는 사람의 집에 경사가 생길 징조이다.

 

8. 아는 사람이 죽었다는 소식을 듣는꿈

꿈에서 죽었다는 아는 사람이 자신에게 안부인사나 좋은 소식을 보낼 징조이다.

 

9. 아는 사람이 거지가 된꿈

꿈속에 등장한 아는 사람에게 어려움이 생겨 도와주게 될 징조이다.

 

 

10. 아는 사람이 결혼하는꿈

기혼남녀의 꿈이라면 중요한 모임에 초청받게 되거나 대인관계가 좋아질 징조이며,

미혼남녀의 꿈이라면 조만간 배필을 만나 결혼에 성공할 징조이다.

 

 

11. 내가 아는 사람을 죽인꿈

소망이 성취되거나, 하는 일마다 큰 성공을 거둘 징조이다.

 

12. 아는 사람이 나를 죽이는꿈

장차 내가 무병장수하며 풍요롭게 살아갈 징조이다.

 

 

13. 아는 사람이 비만해진꿈

꿈속에 등장한 아는 사람의 대인관계가 좋아지고 나를 비롯해 더 많은 사람들이

그를 좋아하게 될 징조이다.

 

14. 아는 사람이 마른꿈

꿈속에 등장한 아는 사람의 대인관계가 나빠지고 나를 비롯한 주변 사람들이 그를

멀리하게 될 징조이다.

 

15. 아는 사람이 젊어진꿈

꿈속에 등장한 아는 사람이 경솔하거나 어리석은 행동을 하게 될 징조이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절대 금함.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