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동관련꿈

사람을 구하는 꿈 해몽

청령포 2020. 8. 1.

우리는 간혹 위급한 상황에 처해진 사람을 구하는 꿈을 꾸는 경우가 있다. 사람을 구하는

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 사람 구하는 꿈해몽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자.

 

 

1. 사람 구하는 꿈

물에 빠져 허우적대는 사람을 살려내거나, 절벽에 매달려 살려달라는 사람을 끌어올리거나,

부상을 당해 신음하는 사람을 병원으로 데려가는 꿈을 꾸었다면 장차 현실에서는 누군가에게

큰 도움을 주게 되거나, 누군가에게 긴밀한 협조를 해주게 될 징조이다.

 

하지만 현재 어려움에 처해 정신적으로 고통받고 있는 사람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계속해서

하는 일이 잘 풀리지 않아 정신적 고통이 지속될 징조이다.

 

2. 자신과 적인 사람을 살려주는꿈

자신과 적인 사람이 위급한 상황에 처해졌는데 자신이 구해주었다면, 현실에서는 자신에게

위해를 가한 사람을 용서해주고 그와 연대책임을 지게 될 징조이다.

 

그러나 현재 매우 어려운 처지에 놓인 사람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장차 경쟁에서 더 뒤쳐

지게 되어 자신이 추진하던 일을 중단하게 될 징조이다.

 

 

3. 의사가 죽어가는 사람을 살리는꿈

의사가 죽어가는 사람을 살려내는 것을 보았다면 현실에서는 자신이 어렵게 성취했던 일이

수포로 돌아가게 될 징조이다.

 

하지만 의사가 죽어가는 사람을 살려내지 못했다면 현실에서는 자신이 추진 중인 일에 대해

누군가로부터 수정과 보완을 받아 결국 성공시킬 징조이다.

 

4. 불속에서 사람을 구한꿈

장차 자신의 명예가 높아지고 유명인사가 될 징조이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절대 금함.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