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관련꿈

죽은엄마가 나타나는 꿈 해몽

청령포 2020. 5. 28.

엄마가 돌아가셔서 안계시는 분들은 간혹 죽은엄마가 나타나는 꿈을 꾸는 경우가 있는데,

죽은엄마가 나타나는 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 함께 살펴보도록 하자.

 

 

꿈에 죽은엄마를 보면 현실에서는 좋지않은 일이 생길 수 있으므로, 매사를 조심해야 한다.

죽은 엄마가 꿈에 보이는 이유는 혹시 일어날지도 모르는 불행에 대해 자식들에게 미리

조심하도록 알려주기 위해서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죽은엄마가 반드시 나쁜 일에 대해 조심시키기 위해 꿈에 나타나는 것만은 아니다.

죽은엄마의 표정이 매우 밝았다면 장차 자식에게 좋은 일이 생기는 것을 미리 축하해주기

위해 나타난 것이기 때문이다.

 

따라서 죽은엄마가 꿈에 나타났다면 엄마의 표정을 가지고 꿈해몽을 해야 정확하게 해몽할

수 있는 것이다.

 

 

죽은엄마의 표정이 매우 편안해 보이거나, 매우 밝았다면 앞으로 자식에게 좋은 일이 생길

것을 미리 알려주기 위해 나타난 것이며, 슬프거나 어둡거나 무서웠다면 장차 자식이

사고나 질병, 실패 등을 겪을 수 있으므로 미리 조심시키기 위해 나타난 것으로 보아야

한다.

 

그러므로 죽은엄마의 표정이 슬프거나 어둡거나 무서웠다면 장차 자신의 신변에 좋지못한

일이 생기지 않도록 각별한 경계와 주의가 필요하다.

 

 

또한 꿈에 나타난 죽은엄마와 대화를 했다면 현실에서는 뭔가 좋지않은 일이 일어날지도

모른다는 것을 예시해주는 것이므로, 본인의 건강, 가족의 건강, 사업, 직장, 부부관계 등

전반에 걸쳐 특별한 문제점은 없는지를 살펴보고 혹시 문제가 있다면 미리 해결책을

강구해야 한다. 불행은 미리 조심하고 예방하면 충분히 방어할 수 있기 때문이다.

 

 

아무튼 꿈에서 죽은엄마의 표정이 밝거나 편안하게 보았다면 장차 자신의 신변에 좋은

일이 생길 것이며, 어둡거나 슬프거나 무섭게 보이거나, 죽은엄마와 대화를 나누었다면

질병, 사고, 실패 등과 같이 좋지못한 일이 생길 수 있으므로 매사를 주의하고 또 조심해야

할 것이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절대 금함.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