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일반

사직서 꿈해몽 사직서 내는 꿈 풀이

청령포 2020. 1. 2.

꿈속의 사직서는 승진, 영전, 스카웃 등을 상징한다. 사직서 내는 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도록 사직서 꿈해몽에 대해 살펴보기로 하자.

 

 

1. 사직서 내는 꿈

현재 다니는 직장에서 승진하거나 하급부서의 부서장으로 발탁되거나, 다른 기업이나

기관·단체로부터 스카웃될 징조이다. 이런 꿈은 평소 자신이 직장에서 능력을 제대로

인정받지 못한다고 생각할 때 꾸는 경우가 많은데, 꿈과는 반대로 자신의 능력을 인정

받고 합당한 대우를 받게 된다는 암시이므로 평소 차분한 마음으로 기다리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2. 사직서를 작성하는꿈

꿈속에서 자신이 사직서를 작성하고 있었다면 직장에서 자신의 주장을 강하게 어필하게

된다. 따라서 부당한 대우에 대해 강한 불만을 표시하고 향후 처우개선을 약속받게 될

것이다. 이런 꿈은 능력에 비해 합당한 대우를 받지 못한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을 때 주로

꾸게 되는데, 가까운 시일내에 좋은 일이 생길 것이다.

 

 

3. 직장동료가 사직서를 낸꿈

꿈에 등장한 그 직장동료가 승진 또는 영전하게 될 징조이다. 만약 그 직장동료가 자신의

경쟁 상대라면 자신보다 먼저 승진할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한다.

 

4. 직장동료가 사직서를 작성하는꿈

직장동료가 사직서를 작성하고 있는 것을 보았다면 꿈에 등장한 그 직장동료가 직원들의

부당한 대우나 처우 개선을 건의하는데 앞장서게 될 징조이다.

 

 

5. 직장상사가 사직서를 낸꿈

꿈속에 등장한 그 직장상사가 승진 또는 영전하게 될 징조이다. 그러나 정년퇴직을 앞둔

직장상사라면 명예퇴직을 강요당할 수도 있는 꿈이다.

 

6. 직장상사가 사직서를 작성하는꿈

직장상사가 사직서를 작성하고 있는 것을 보았다면 꿈에서 본 그 직장상사가 좌천되거나

명예퇴직서를 제출할 징조이다.

 

 

7. 부모님이 사직서를 낸꿈

부모님이 승진하거나 영전하게 될 징조이다. 그러나 부모님이 정년퇴직을 앞두었다면

명예퇴직이나 권고사직을 강요받을 수도 있는 꿈이다.

 

8. 부모님이 사직서를 작성하는꿈

부모님이 사직서를 작성하는 것을 보았다면 부모님이 직장에서 좌천되거나 명예퇴직서를

제출하게 될 징조이므로 주의해야 한다.

 

 

9. 남편이 사직서를 낸꿈

남편이 현재의 직장에서 승진 또는 영전하거나 더 좋은 직장으로부터 스카웃 제의를 받게

될 징조이다. 그러나 남편이 정년퇴직을 앞뒀다면 명예퇴직을 강요받을 수도 있으므로

주의해야 한다.

 

10. 남편이 사직서를 작성하는꿈

남편이 사직서를 작성하는 것을 보았다면, 남편이 직장에서 어려움을 겪는다는 암시이므로

평소보다 더 신경써 주어야 한다.

 

 

11. 아내가 사직서를 낸꿈

아내가 현재의 직장에서 승진 또는 영전하거나 좀 더 편한 업무를 맡게 된다는 암시이다.

 

12. 아내가 사직서를 작성하는꿈

아내가 사직서를 작성하는 것을 보았다면, 직장 때문에 가정에 소홀함을 고민하고 있거나,

직장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암시이므로 평소보다 더 신경써 주어야 한다.

 

이 글의 무단 사용 및 도용을 절대 금함. 끝.

반응형

'꿈해몽일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누워있는 꿈해몽 이불 덮고 누워있는 꿈 풀이  (0) 2020.01.23
매맞는 꿈해몽  (0) 2020.01.15
천국 꿈 해몽 천국가는 꿈 풀이  (0) 2019.12.29
취직되는 꿈 해몽  (0) 2019.12.2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