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체관련꿈

머리에 피나는꿈 상처나는꿈 머리수술하는꿈 해몽

청령포 2019. 1. 8.

꿈속의 머리는 수뇌부, 정신적 우두머리, 웃사람, 최고 경영자 등을 의미하는데,

머리에 피나는 꿈, 머리에 상처나는 꿈, 머리수술하는 꿈 등은 어떻게 풀이될까?

아래와 같이 머리에 관한 꿈해몽을 살펴보기로 하자.

 

 

1. 머리에피나는꿈

물질적·정신적으로 큰 손실을 입거나, 엄청난 시행착오 끝에 비로소 큰 깨닭음을

얻거나 새로운 아이디어를 얻게 된다.

 

2. 머리에상처나는꿈

누군가에 의해 정신적으로 큰 충격을 받지만 그로 인해 기발한 아이템도 동시에

얻게 된다. 그러나 떨어지는 물건에 머리를 맞아 상처가 생겼다면 웃어른이나

윗사람에게 나쁜 일이 생기거나 웃어른이나 윗사람에게 미움을 받게 된다.

 

 

3. 머리수술하는꿈

자신이 이룩한 일의 성과나 작품 등에 대해 남들에게 세심한 평가를 받게 된다.

 

4. 누군가의 머리에 피가난꿈

어부지리할 꿈으로 다른 사람들의 다툼으로 인해 생각지도 못한 이득이나 권리를

챙기게 된다.

 

 

5. 누군가의 머리에 상처가난꿈

자신의 안위와 이익을 위해 누군가를 곤경에 빠뜨리거나 모함하게 된다.

 

6. 누군가가 머리를 수술한꿈

누군가가 이룩한 일의 성과나 작품 등에 대해 자신이 직접 평가를 해주게 된다.

 

 

7. 가족이나 친한 사람 머리에 피가난꿈

하는 일마다 실패하여 정신적·물질적인 손실을 입게 된다.

 

8. 가족이나 친한 사람이 머리를 수술한꿈

가족이나 친한 사람을 비판하거나 충고할 일이 생기게 된다.

 

9. 가족이나 친한 사람 머리에 상처가난꿈

자신으로 인해 가족이나 친한 사람이 마음에 상처를 입게 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