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관련꿈

아기 낳는 꿈 해몽

청령포 2019. 4. 29.

꿈속의 아기는 귀한 작품, 소중한 일거리, 근심걱정, 방해물, 신규사업 등을 상징한다.

꿈에서 아기 낳는 꿈은 어떤 의미로 풀이될까? 아기 낳는 꿈 해몽에 대해 다음과 같이

알아보기로 하자.

 

 

1. 아기 낳는 꿈

자신이 아기를 직접 낳거나 혹은 아기를 낳는 사람을 보았다면 소중한 일거리나 재물,

귀한 작품 등을 얻게 되거나, 하고자 하는 일에 놀라울 정도로 의욕과 열정이 넘쳐나게

될 것이다.

 

2. 자신이 임산부인데 아기를 낳는꿈

꿈과 같이 조만간 실제로 건강한 아기를 순산하게 된다.

 

3. 아내가 아기를 낳은꿈

자신이 좋은 직장에 취직 또는 승진하거나, 뜻밖의 목돈이 생기게 된다. 애인이 아기를

낳은 꿈도 해석은 동일하다.

 

 

4. 엄마가 아기를 낳은꿈

가족들에게 공통적인 관심거리가 생기거나, 자신이 감당하기 어려운 일이 생긴다. 그러나

집안에 뜻밖의 재물이 들어온다. 엄마가 쌍둥이나 세쌍둥이를 낳은 꿈도 해석은 동일하다.

 

5. 엄마가 길에서 아기를 낳은꿈

뜻밖의 목돈이 생긴다. 그러나 집안에서 자신이 해야 할 일이나 잔심부름도 덩달아 많

아지게 된다.

 

 

6. 쌍둥이를 낳은꿈

본인 또는 다른 사람이 쌍둥이를 낳았다면 한번의 노력으로 두가지 일을 동시에 해결

하게 된다. 만약 이란성 쌍둥이를 낳았다먼 추진하는 일에서 상반된 결과를 얻게 된다.

 

7. 세쌍둥이를 낳은꿈

본인 또는 다른 사람이 세쌍둥이를 낳으면 세가지 중요한 일을 동시에 완성시킨다.

 

 

8. 기형아를 낳은꿈 

본인 또는 다른 사람이 기형아를 낳았다면, 완성되었다고 생각한 일에 하자가 생겨

보완 또는 수정하게 된다.

 

9. 실제 임산부인데 기형아를 낳은꿈

꿈과 같이 실제로 기형아를 낳거나, 태아가 유산될 위험이 있다.

 

11. 친한 친구가 아기를 낳은꿈

하고자 하는 일이 순조로워지며 생각지도 못한 재물이 생긴다.

반응형

댓글